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링게임즈, P2E 게임 '스텔라 판타지' 5백만달러 투자 유치

기사등록 2022-06-28 10:53:48 (수정 2022-06-28 10:53:4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링게임즈] 링 게임즈(대표 윤주호)’는 자사의 첫 NFT RPG '스텔라 판타지(Stella Fantasy)'로 5백만 달러(한화 약 65억원) 규모의 글로벌 투자를 유치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라운드 투자에는 리드 파트너 사인 애니모카 브랜드를 위시하여 플라네타리움, 디파이언스 캐피탈, 플레이 벤처스, 더블 피크, 디웹3 캐피털 같은 글로벌 투자사는 물론 길드 파이, 아보카도 다오, 패쓰다오 같은 유명 해외 길드가 참여했다.

링 게임즈는 전세계 150개국 서비스로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히트 게임 ‘킹스레이드’의 글로벌 서비스를 성공시킨 주요 제작진이 2019년 설립한 게임 개발사로, 현재 ‘프리미엄 캐릭터 컬렉션 RPG’를 표방한 NFT RPG '스텔라 판타지'를 제작 중이다.

링 게임즈의 윤주호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글로벌 기업 및 투자사들과의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하며, 자사가 준비 중인 ‘스텔라 판타지’의 원활한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이라 밝혔다.

얏 시우(Yat Siu) 애니모카 브랜드 공동창업자 겸 총괄회장은 ‘스텔라 판타지'의 하이 퀄리티 비주얼과 실시간 액션, 독창성, 그리고 P2E 게임 장르에서 유저가 플레이를 통해 얻는 즐거움에 주목한 점이 좋아 이 야심찬 프로젝트를 지원하게 됐다’는 소감을 밝혔다.

'스텔라 판타지' 프로젝트의 리드 투자사로 참여한 애니모카 브랜드는 글로벌 게임파이와 블록체인 부문의 리더로 현재 NFT 및 탈중앙화 프로젝트 부문 340개 이상의 투자 포트폴리오를 통해 차세대 오픈 메타버스 생태계 구축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에 투자 및 블록체인 퍼블리싱 파트너로 참여한 플라네타리움의 서기준 공동대표 역시 ‘스텔라 판타지는 세련된 라이브 액션 게임플레이, 개성 있는 수집형 NFT, 블록체인 기반 보상 레이어를 결합하여 글로벌 애니메이션 팬덤 시장을 공략하려 하고 있다. 최고의 글로벌 파트너들과 함께 링 게임즈의 비전을 서포트 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남다른 기대감을 표시했다.

이번 애니모카 브랜드의 리드 참여 및 플라네타리움을 포함한 주요 글로벌 투자사, 길드의 참여 소식이 전해지면서 게임의 하이 퀄리티와 독창성에 대한 글로벌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와 디스코드에 대한 참여도 급증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글로벌 투자사 리스트와 투자 유치 성과를 공개한 '스텔라 판타지'는 2022년 8월말 글로벌 서비스 론칭을 목표로 개발 중이며, 조만간 게임 플레이 예고편과 화이트리스트 이벤트 등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