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야거, 생존 슈팅게임 ‘더 사이클: 프론티어’ 시즌 1 23일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큐리어스 팩토리] 백만명이 넘는 플레이어가 함께 했던 야거의 1인칭 슈팅 게임 ‘더 사이클: 프론티어’가 성공적인 프리시즌 기간을 끝내고 23일 시즌1을 시작한다. PvPvE를 특징으로 하는 이 슈팅 게임은 퀘스트 완료와 던전 클리어의 RPG적 요소도 찾아볼 수 있으며 리워드를 얻어 점차 성장하는 것이 목표다.

‘더 사이클: 프론티어’는 시즌1에서 새로운 포르투나 패스를 도입했다. 포르투나 패스는 오럼, 회수 토큰 및 여러 자원 등을 무료로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며 유료버전엔 프로스펙터 스킨, 무기 스킨, 감정 표현, XP 부스터 등이 포함되어 있다.

시즌1의 출시를 기념하며 야거는 6월23일부터 7월4일까지 트위치 드롭스 캠페인을 시작한다. 트위치 드롭스는 트위치 스트리밍을 관전하고 인게임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더 사이클: 프론티어’의 리워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사이클: 프론티어’은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게임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까페 혹은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