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스노우파이프]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23일 스포츠형 RPG '피구왕통키M'에 신규 신화 캐릭터인 ‘화신 나통키’ 캐릭터를 추가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와함께 너구리 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구왕통키M'은 원작 애니메이션에 기반한 캐릭터를 중심으로 하여 직접 구성한 피구팀으로 콘텐츠를 즐기는 모바일 RPG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는 IP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그동안 유저들이 기다려왔던 신화 등급의 강력한 통키가 추가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새로 추가되는 ‘화신 나통키’는 상대의 초월과 신화 스킬 효과를 봉인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보다 강력한 팀을 구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새로운 이벤트인 ‘너구리 게임’도 추가된다. 게임 내의 각종 콘텐츠를 클리어하여 너구리 코인을 획득하면 너구리 잡기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데, 여러 보상들과 새로운 캐릭터까지 획득할 수 있어서 유저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 외에도 하나씩 미션을 달성하며 보상을 받는 ‘중급매니저를 위한 가이드 미션’과 유저 편의와 보상 강화를 위한 골든패스 기능도 함께 추가되었다.
스노우파이프 권혁민 상무이사는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시는 유저분들을 위해, 작은 이벤트와 신화 등급의 나통키를 추가하였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이 원하는 편의 기능 강화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구왕통키M'의 ‘화신 나통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게임] 피구왕통키M 공식 라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