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달콤소프트] 모바일 리듬게임 ‘슈퍼스타 오마이걸(SuperStar OH MY GIRL)’이 21일 출시 100 일을 맞이했다.
슈퍼스타(SuperStar) 시리즈를 개발 및 운영 중인 달콤소프트는 ‘슈퍼스타 오마이걸’ 출시 100 일을 기념해 유저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달콤소프트 독점 리소스를 활용한 오마이걸의 오리지널 테마 디지털 카드를 공개했다. 업데이트 이후부터 오는 28 일 오후 2 시(한국 시간 기준)까지만 얻을 수 있는 한정 테마 카드인 만큼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슈퍼스타 오마이걸’에 접속하고 관련 미션을 완료하면 해당 한정 카드와 다양한 인게임 재화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를 대상으로는 한정 인게임 로비 배경 이미지까지 제공된다.
‘슈퍼스타 오마이걸’ 출시 100 일 기념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을 완료하면 역시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무엇보다 100 일 기념 이벤트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오마이걸의 포토카드 세트까지 제공된다.
한편, SuperStar OH MY GIRL은 추후에도 오마이걸의 신곡 및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이벤트들을 기획해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