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 바이자드 소환 개최

기사등록 2022-05-31 12:19:30 (수정 2022-05-31 12:19:3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게임에스프레소] KLab 주식회사(본사: 일본 도쿄도 미나토구, 대표이사 사장: 모리타 히데카츠, 이하 'KLab')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모바일, PC 3D 액션 게임 ‘BLEACH: Brave Souls’(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이하 '브레이브 소울')은 ‘바이자드 소환 – The Revenger’s High’를 31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 신규 ★5 캐릭터 소개

- 히라코 신지(호로화ver.)

한때 호정 13대에 속했던 사신으로서가 아닌 이치고의 아군으로서 카라쿠라 마을 결전에 나선다. 백 년이라는 세월을 거쳐 아이젠과의 악연에 결판을 짓기 위해 싸운다.

“요거는 우덜 모두의 싸움잉께”

- 야도마루 리사(호로화ver.)

한때 호정 13대에 속했던 사신으로서가 아닌 이치고의 아군으로서 카라쿠라 마을 결전에 나선다. 오랜만에 만난 쿄라쿠와 재회의 여운을 나눌 겨를도 없이, 하리벨과 맞선다.

“나가 얼마나 강해졌는지 보여줄 텡께!”

- 아이카와 러브(호로화ver.)

한때 호정 13대에 속했던 사신으로서가 아닌 이치고의 아군으로서 카라쿠라 마을 결전에 나선다. 로즈와 함께 제1 에스파다 스타크와 맞서며 천구환을 휘두른다.

“가면이란게…이걸 말하는 거냐?”

또한, 한정 이벤트 ‘결전 바이자드 카운터어택’을 동시에 개최한다. 한때 호정 13대에 속했던 사신으로서가 아닌 이치고의 아군으로서 그들은 캬라쿠라 마을 결전에 나선다. 관련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포인트를 모으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의 소환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는 동영상으로 소개하는 최신 정보도 참고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