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이피게이밍기어] 와이피게이밍기어(대표 박찬웅)는 MOBA/MMO/FPS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마우스는 총 9개의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버튼과 유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마그네틱 사이드 버튼이 내장되어 제작되었다.
PC 게이밍 및 라이프스타일 하드웨어의 선도 기업 글로리어스 공식 수입사 와이피게이밍기어는 5월 새로운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Model I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Model I는 혁신적인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로 유명한 글로리어어스 라인업 중 세 번째로 선보이는 마우스이다. 오른손 사용자를 위해 새로 개발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마그네틱 사이드 버튼, 총 9개의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버튼이 특징이다.
Model I는 최첨단 기술을 오직 69그램 안에 모두 담았다. 주요 특징으로 글로리어스 만의 독점적인 BAMF 센서와 맞춤형 색 구현을 위한 FULL RGB LED, 유무선 유연성이 뛰어난 USB-C Ascended 충전 케이블, 슬라이딩 최적화를 위한 G-SKATE 마우스 피트 및 글로리어스 스위치(8천만번 Clicks)가 포함한다.
국내에 고성능 PC 게이밍 하드웨어 및 액세서리 전문 게이밍기어 공급업체인 와이피게이밍기어는 전 세계적으로 각 나라의 게임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지속적인 소통으로 관계를 맺고자 하는 글로리어스의 사명에 동참하고 있다.
■ 차세대 기술이 탑재된 마우스
Model I는 사용자의 최상의 편안함과 다양성을 강조하며 설계된 현존 가장 기능이 많은 마우스이다. 시뮬레이션, MMO, FPS, MOBA, RTS 등 거의 모든 게임에서 빠른 성능을 제공한다.
9개의 개별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버튼이 제공되며 Model I만의 고유한 기능으로 사이드 버튼 4개 중 2개는 3가지 다른 모양의 마그네틱 버튼으로 편리하게 교체하여 사용 가능하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편안한 손의 그립과 개인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마우스를 최적화할 수 있다.
글로리어스의 혁신적인 BAMF 광학 센서 기술은 빠르고 정확한 20,000 DPI를 제공하며 독점적인 글로리어스 기계식 마우스 스위치(8천만번 Clicks)는 지연 없는 빠른 응답과 최상의 성능을 제공한다.
1,000 hz(1ms) 폴링률, 400IPS 트래킹 속도 및 프로그래밍 가능한 DPI, LOD 및 디바운스 시간을 갖춘 Model I는 모든 게임 환경에 필요한 속도, 성능 및 맞춤 기능을 제공한다.
■ 초경량 인체공학적 디자인
글로리어스 마우스 포트폴리오의 세 번째 마우스 모양인 Model I는 최상의 편안함과 지지력을 위한 인체공학적 엄지 받침대를 갖추고 있다. 69g에 불과한 무게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비슷한 모양의 마우스보다 최대 50g 더 가볍다.
벌집 모양의 ‘honeycomb shell’은 강도 높은 내구성을 유지하며 깃털 같은 경량을 달성하였다. 또한 100% 순수 PTFE G-SKATE 피트를 사용하여 마우스가 패드 위 슬라이딩에 최적화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마우스
Model I는 1680만 컬러 RGB LED와 충전과 동시에 유선 마우스로 전환하며 게임을 중단하지 않고 논스톱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유연성이 매우 뛰어난 ‘USB-C Ascended’ 충전 케이블이 있으며 최대 20,000까지 프로그래밍 가능한 온보드 DPI(민감도)를 세팅할 수 있다.
글로리어스 Core 유저 세팅 프로그램에서는 사용자가 버튼 매크로 프로그래밍과 RGB LED 색상 지정, 트윅 센서 설정, 쉽고 빠른 유저 전환 등 여러 프로필을 저장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세팅이 가능하다.
Model I는 E스포츠 전문가부터 하드웨어 애호가에 이르기까지 모든 게이머에게 만족할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