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H2, ‘개구쟁이 스머프 – 미션 바일리프’ 닌텐도 스위치 14일 출시

기사등록 2022-04-14 14:14:30 (수정 2022-04-14 14:14:3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H2]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오썸 스튜디오(Osome Studio)가 개발하고 마이크로이드(Microids)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개구쟁이 스머프 – 미션 바일리프(The Smurfs - Mission Vileaf)’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늘(4월 14일)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숲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나보자. 마법사 가가멜은 오래된 마법서에서 바일리프라고 불리우는 사악한 식물의 제조법을 손에 넣었다. 이 식물에서 나오는 씨앗 ‘빌트랩’은 스머프를 유인하고 가둘 수 있으며, 빌트랩에서 자라는 식물은 독성이 강해 숲 전체, 그 중에서도 스머프들이 즐기는 사르사파릴라의 재배에 치명적이다.

이에 파파 스머프는 마을의 스머프들과 힘을 합쳐 바일리프의 독에 감염된 모든 식물을 치료할 수 있는 초강력 해독제의 재료를 찾고자 한다. 만능이가 발명한 스머파이저를 활용하여 재료를 찾고 스머프 친구들과 마을 전체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라. 

█ 게임 특징

- 다양한 스머프 캐릭터: 스머페트, 근육이, 똘똘이, 요리사를 포함한 4명의 멋진 스머프로 5가지 세상에서 모험을 펼쳐보자.
- 강력한 스머파이저: 스머파이저를 사용해 바일리프에 감염된 식물들을 치료하고 가가멜의 소굴로 향하라. 스머파이저만 있으면 점프나 활강, 급강하뿐만 아니라 대상을 끌어당길 수도 있다. 타이밍을 맞춰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고 적을 물리쳐라.
- 플랫포머 장르와 어드벤처의 절묘한 조화: 수직으로 뻗은 레벨을 탐험하며 숨겨진 비밀을 전부 찾아보자.
- 모두의 스머프 게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스머프 팬을 비롯한 모든 3D 플랫포머 장르 팬을 위한 게임.

‘개구쟁이 스머프 – 미션 바일리프’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및 유튜브, H2몰,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