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DRX, 캐릭터 NFT 발행…‘TEB와 협업’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DRX] 글로벌 이스포츠 전문기업 디알엑스(DRX)가 NFT를 발행한다. DRX는 TEB(Twelve Earthly Branch)와 협업해 캐릭터 NFT를 발행 작업을 시작한다고 21일(월) 발표했다. 

TEB는 십이지신 설화를 바탕으로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는 이더리움 기반의 NFT 브랜드다. 패션 브랜드· 아티스트·뮤지션 등 다양한 주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IP를 확보하고, 이를 메타버스(TEB Universe)·웹툰 등 다양한 포맷으로 확장해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작업하고 있다. TEB는 1차 프라이빗 민팅에서 약 1억 원 상당을 판매한 상태다.

DRX는 TEB의 세계관에서 용 가문으로 나타나게 된다. TEB는 DRX의 IP를 활용하여 NFT를 제작 및 판매하고, NFT 보유자를 위한 각종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사상 최초로 ‘데프트’ 김혁규 선수의 NFT 발행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혁규는 10년간 다수의 국내외 대회 우승 경험을 보유한 DRX의 핵심 선수다. 특히, LoL 이스포츠 최초로 통산 3,000킬을 달성했으며, 최근 ‘페이커’ 이상혁 선수에 이어 LCK 2,000킬 돌파를 기록하기도 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