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게임베리 스튜디오, '그란젠카' 3월 8일 iOS 출시

기사등록 2022-03-04 14:33:41 (수정 2022-03-04 12:07:4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게임베리 스튜디오] AOS 출시와 동시에 플레이스토어 랭킹에 오른 '그란젠카'가 3월 8일 드디어 앱스토어에서도 출시된다. 모든 유저들은 출시기념 웰컴보상을 게임내에서 받을 수 있다.

그란젠카는, 다양한 컨텐츠에 레트로 그래픽이 더해져, 넓은 연령대의 관심을 받고 있다. 2030년대를 배경으로 사악한 세력의 침투에 맞서 로봇들이 지구를 지키는 방치형 RPG 게임으로, 화려한 액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사방에서 몰려오는 적들을 해치우고 각종 던전을 정복하며 쾌감을 맛 볼 수 있다. 또한, 사용자들이 소통할 수 있는 길드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어 결속력을 높여준다.

또한, 사용자들은 선호도에 따라 수동/자동 방식으로 플레이를 결정할 수 있다. 개발단에서는 유저들에게 빠른 정복감을 줄 수 있도록 푸짐한 보상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각종 로봇과 스킬들을 빠르게 업그레이드 시킴으로써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