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위메이드, '블랙샷M'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

기사등록 2022-02-28 09:33:09 (수정 2022-02-28 09:33:0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버티고우게임즈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커넥트가 서비스하는 <블랙샷M>을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하여 서비스한다.

위메이드커넥트는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을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게임 기업으로 대표작으로는 글로벌 시장에서 메가 히트를 기록하고 있는 <에브리타운>과 <어비스리움> <두근두근 레스토랑> 등이 있으며, 현재는 자사 대표작과 관계사 게임들의 블록체인 접목 및 신규 블록체인 기반 게임 발굴에 집중하고 있다.

위믹스 플랫폼에서 서비스 될 <블랙샷M>은 1인칭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으로,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쉽고 직관적인 조작으로 누구나 단 5분 만에 FPS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차별화된 능력치를 가진 캐릭터들, 산탄총에서 저격 소총까지 다양한 임무에 특화된 무기 군, 전투의 흐름을 뒤집을 수 있는 포지션 별 고유 전술 장비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팀 전투를 즐기고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모든 임무 포지션을 플레이하고 글로벌 이용자들과의 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획득한 게임 보상으로 좋아하는 캐릭터, 무기, 전술 장비를 업그레이드하여, 자신을 성장시키고 가상 자산을 획득한다.

위메이드커넥트 이호대 대표는 “앞으로도 블록체인 기술 접목에 적합하고 좋은 게임이라면 장르의 구분없이 적극적으로 컨택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위믹스는 코인, NFT, 디파이를 완비한, 현재 운영 중인 유일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며 “<블랙샷M>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도록 최대한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위메이드는 게임을 즐기며 재화를 얻는 ‘P&E’(Play and Earn)라는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여러 개발사들과 활발히 협업을 맺고 있다. 올해 말까지 위믹스를 기축통화로 사용하는 게임을 100개 서비스하는 것이 목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