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게임일정] 명작 인디 시리즈 '비홀더3', 카레이싱 끝판왕 '그란 투리스모7' 4일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일정  26일  27일  28일  3월 1일  2일  3일  4일
 몽견 병동   정식출시 (PC)
 천상명월     정식출시 (Mobile)
 엘렉스2       정식출시 (PS, XB, PC)
 히어로즈 아워       정식출시 (PC)
 코난 찹 찹       정식출시 (PS, XB, PC, NS)
 아포피스       정식출시 (Mobile)
 B-레인       정식출시 (PC)
 퍼즐 퀘스트3       정식출시 (PC, Mobile)
 배틀 크라이 오브 프리덤       정식출시 (PC)
 쉐도우 워리어3         정식출시 (PS, XB, PC)
 휴프노노츠         정식출시 (PC)
 코랄 드라이브         정식출시 (PC)
 미니 아일랜드: 아로마         정식출시 (PC)
 호드코어         정식출시 (PC)
 인스트루먼트 오브 디스트럭션         정식출시 (PC)
 파: 변화의 파도         정식출시 (PS, XB, PC, NS)
 카오스 걸           얼리액세스 (PC)
 바빌론스 폴           정식출시 (PS, PC)
 뮤지컬 스토리           정식출시 (NS)
 비홀더3             정식출시 (PC)
 도라에몽 노비타의 우주소전쟁 2021             정식출시 (NS)
 2310 세컨즈 인 헬             정식출시 (PC)
 그란 투리스모7             정식출시 (PS)
 트라이앵글 스트래티지             정식출시 (NS)
 건보그: 다크 매터스             정식출시 (PS, XB, PC, NS)

2월 26일부터 3월 4일 사이에 출시되는 신작 타이틀은 총 25종이다. 

2월 27일에는 호러 게임 '몽견 병동'이, 그리고 28일에는 모바일 게임 '천상명월'이 출시된다. 3월 1일에는 THQ 노르딕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오픈월드 RPG '엘렉스2'의 발매가 예정돼 있으며 남북전쟁 기반의 실시간 전략 게임 '배틀 크라이 오브 프리덤'도 주요 기대작 중 하나다.

3월 2일 '쉐도우 워리어'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 '쉐도우 워리어3'가 출시되며, 4일에는 큰 호평을 받은 '비홀더' 시리즈의 세 번째 넘버링 '비홀더3'와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 25주년 기념 작품인 '그란 투리스모7'가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 비홀더3

전체주의의 독재 정치 속에서 개인과 가족의 안전을 보장받을 수도, 혹은 위험 속에서 도덕적 선택을 하면서 이웃의 친구가 될 수도 있는 '비홀더' 시리즈가 신작을 내놓는다.

비홀더3는 다양한 정치 세력을 놓고 플레이어가 선택을 하게 되며, 이에 따라 그에 맞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전작들과 마찬가지로 도덕적 올바름을 선택할 수도, 혹은 개인과 가족의 안전을 선택할 수도 있다.

주인공은 감옥에 갇혀 있었으나, 고위 보안 요원의 덕분에 풀려나게 된다. 하지만 이는 곧 계략에 휘말려드는 계기가 되며 주인공은 다양한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된다. 비홀더3는 비홀더1과 같이 횡스크롤 방식으로 돌아왔으며, 훨씬 입체적인 그래픽과 선명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비홀더3는 3월 4일 PC 플랫폼으로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 그란 투리스모7

최대한 카레이싱과 흡사하게, 그리고 레이싱 본연의 재미를 살린 '그란 투리스모7'이 3월 4일 플레이스테이션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된다.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의 25주년 기념작이기도한 그란 투리스모7은 전작의 수준을 뛰어넘는 풍부한 콘텐츠가 갖춰져 있으며, 플레이어가 다양한 차량을 모으면서 차고를 채워가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퀘스트를 통해서 자연스럽게 게임에 대해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중고차 매장 시스템이 다시 구현됐다.

이외에도 역사에 길이남을 만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돼 있으며, GT 오토에서는 폭넓은 차량 튜닝의 재미를 느끼는 것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수준 높은 BGM을 들으면서 드라이빙을 만끽할 수 있는 것도 그란 투리스모7의 매력 중 하나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