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4399코리아,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 설날 이벤트 실시

기사등록 2022-01-28 12:07:40 (수정 2022-01-28 12:07:4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드피알]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에서 설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설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민족 대명절을 맞아 설 연휴 기간 동안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기적의검 설날 전야제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빙고판의 퀘스트를 완수해 한 줄로 연결하면 보상 교환용 아이템을 얻고, 신규 아이콘이나 육성재료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이어서 2월 1일부터 6일까지 일주일 간 낚시특집 뽑기 이벤트를 실시하며 특별한 미끼를 사용할 경우 좋은 보상을 얻을 확률이 증가한다.

또한 낚시를 통해 새로운 물고기를 낚아 물고기 도감을 활성화하면 플레이어의 전투력도 상승해 육성의 쾌감을 선사한다.

같은 기간, 새해 호랑이 테마의 신규 탈 것이 최초로 등장하며, 이외에도 펫, 캐슬 장식품, 프레임, 말풍선 등 외형 제작과 사슴 테마의 아름다운 코스튬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설날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해 최대 귀속다이아 2022개를 지급하며, 설날 전야제 기념 쿠폰으로 ‘tiger2022’을 공개했다.

한편, ‘기적의검’은 오는 2월 13일까지 ‘골든 감사제’를 진행하며, 응모권을 모아 황금검,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 낚시용품 등 다채로운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밖에 인게임 아이템으로 다이아, 희귀 탈것, 프레임 말풍선 등도 획득 가능하며, 감사제 보물찾기 무료 뽑기 보상으로 한복 코스튬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한다.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은 PC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는 PC 베타 버전을 선보였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