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이플라워 엔터테인먼트] 메이플라워 엔터테인먼트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Elementite(엘레멘타이트)가 21일 출시됐다고 밝혔다.
Elementite는 전에는 본 적 없는 방식의 챌린지와 비밀로 가득한 광활하고 혼란스러운 오픈 월드를 배경으로 천연 속성과 미래형 화기를 사용하는 3인칭 슈팅 RPG이다. 시간을 제어할 수 있는 특수한 능력을 지닌 전투원 크로노로, 근거리 스킬과 천연 속성의 다양한 화기를 사용해 적을 처치하며 전투를 장악할 수 있다.
불, 얼음, 전기, 독 속성을 아우르는 다양한 조합과 전략으로 전투에서 이기고, Unreal Engine과 레이 트레이싱으로 구동되는 매우 현실적인 그래픽을 경험해보자.
■ 엘레멘타이트 시스템
엘레멘타이트를 사용한 전투 시스템은 근접 공격과 발사 모드로 구분된다.
- 근접 공격: 크로노는 자신의 신체에서 기인한 시간 능력이 가미된 나이프를 사용해 텔레포트, 감속, 시간 팽창 등과 같은 시공간에 영향을 주는 다양한 콤보와 능력을 구사한다. 또한, 레벨을 올려 상점에서 스킬을 구매하면 속성을 사용한 물리적 타격을 구사할 수 있다.
- 발사 모드: 크로노는 불, 얼음, 전기, 독 속성의 최대 4가지 화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적은 각각 특정 속성에 면역이므로 플레이어는 적의 약점인 속성으로 전환하면서 쏴야 한다. 얼음 속성은 불로 공격하고, 불 속성은 독으로 공격하는 것이다.
Elementite의 전투 시스템은 이렇게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실시간으로 적 속성에 대미지를 줄 수 있는 무기와 물리적 공격을 선택하고, 스킬을 사용해야 한다.
모든 RPG 게임처럼 크로노는 레벨을 올릴 때마다 사용할 수 있는 파워(대미지), 생명력(저항), 민첩(타임 스킬)의 3가지 능력 포인트가 있다.
■ 기타 특징
- 은신 또는 무장 전투
- 메인 및 사이드 임무와 원하는 만큼 플레이할 수 있는 자유로운 오픈 월드
- 제작 아이템 수집 및 자신만의 플레이스타일에 따라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는 스킬 구매
- 새롭게 얻을 수 있는 방어구, 화기, 근접 무기
- 이차원에서 펼쳐지는 배틀 아레나
- 시네마틱 및 역동적인 보스들과의 전투
- UE4와 레이 트레이싱을 사용한 고품질 그래픽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