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설날 떡국 말고 '만두'...3천만DL 냥이 퍼즐 '캣츠홈', 새해 이벤트 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나무코리아] 스페셜게임즈는 글로벌 3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퍼즐게임 '캣츠홈'에서 새해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메인 스토리 스테이지가 2545까지 증가되는 동시에 신규 방 '고양이 사료 공장'이 추가됐다. 또한 새로운 고양이 '오리엔탈 롱헤어'가 처음으로 등장, 집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주말 휴무일을 합치면 올해 본격적인 설날은 1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5일간이다. 스페셜게임즈는 이 기간을 포함, 1월 24일부터 2월 7일까지 설날 기간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고양이 기지 '설날 만두집'을 출시하고, 메인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여 토큰을 모아 고양이 기지를 장식할 수 있도록 했다. 

설날이 끝난 2월 6일부터는 30일간 기간 한정으로 경험할 수 있는 신규 시즌패스 ‘마네키네코 보물’을 선보인다. 메인 스테이지에서 지정 블록 제거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한 다음, 본 이벤트에 등급별 언락을 통해 해당되는 각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되는 신규 고양이 코스튭 '사자춤'과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이어지는 사랑의 큐피드 코스튬도 기대할 만한 요소다.

게임 및 이벤트에 자세한 내용은 구글플레이스토와 애플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