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DLC 카탈로그 Vol.04 13일 출시

기사등록 2022-01-13 11:24:36 (수정 2022-01-13 11:24:3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STEAM®용 아이돌 프로젝트 프로듀스 게임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한국어판)의 유료 DLC 카탈로그 Vol.04 '루미너스 루푸스 편'을 13일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 유료 DLC 카탈로그 Vol.04 '루미너스 루푸스 편' 1월 13일 발매

이번 추가 스토리는 '루미너스 루푸스 편'. 코토하가 유닛 리더로! 테마는 '정통파 아이돌', 모두의 마음을 하나로 만들 수 있을까!? 추가 신규 악곡은 'KAWAII WARS'이며, 게임 속에서 악곡을 선보이는 아이돌을 스토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 발매 예정 내용

STORY03 루미너스 루푸스 편 세트, DLC 추가 아이돌 '타나카 코토하', 신규 악곡 DLC 'KAWAII WARS', 신규 의상 DLC '스위트 돌즈', 토하의 무대 연출 세트, 레온의 무대 연출 세트, 시이카의 무대 연출 세트, 아야의 무대 연출 세, '디아만트' 무대 연출 세트, 의상 '쇼콜라 민트 파티' 등. '루미너스 루푸스 편'의 조기 구매 캠페인 19일까지 실시.

■ 무료 업데이트 '루미너스 재팬 47' 관서 지역 오픈!

루미너스 재팬 47 이번에는 '관서 지역'을 오픈! 지역은 순차적으로 확대 예정이다. 무료 업데이트 '루미너스 재팬 47'의 업데이트도 유료 DLC 카탈로그 Vol.04 '루미너스 루푸스 편'과 같은 날에 배포한다.

■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소개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4개 브랜드 합동 유닛 '프로젝트 루미너스'를 프로듀스 하자! 아이돌 업계에 열기를 더하기 위해 결집한 합동 유닛이 도전하는 최대의 페스티벌이 개막! 새로운 아이돌 오쿠조라 코하쿠도 '프로젝트 루미너스'에 스카우트되어, 완전 신작 스토리가 전개된다. 외형을 일신하여, 두근거리게 하는 존재감과 현장감 넘치는 연출을 표현! 본 작품이기에 가능한 꿈의 경연, 사무소의 벽을 초월한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다.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한국어판) DLC PV 제3탄 '루미너스 루푸스 편' = 반다이남코 제공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