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알파스캔, 24인치 IPS 초슬림 보더리스 모니터 신제품 2종 출시

기사등록 2022-01-11 10:12:50 (수정 2022-01-11 10:12:5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알파스캔] 알파스캔이 최신 AH-IPS 패널을 적용한 초슬림 보더리스 디자인의 24인치 모니터 신제품 24BL90N과 24BL90P 2종을 출시했다.

IPS 패널 특유의 화사하고 선명한 색상과 보더리스 디자인, 3종 입력단자와 시력보호 기능까지 더한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하며, 재택근무 및 원격수업용 모니터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특히 24BL90P는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가 기본 장착되어 있다. 

1월 11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되는 출시기념 행사에서는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되고, 구매사이트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문화상품권 5천원권 증정, 네이버 블로그나 다나와 DPG, IT관련 커뮤니티 및 카페에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1만 5천원 상당의 알파스캔 펜타그래프 키보드와 장패드를 추가 증정한다.

■ AH-IPS 패널로 구현한 시선을 사로잡는 초슬림 보더리스 디자인

최신 AH-IPS 패널로 구현한 초슬림 보더리스 디자인으로 동일 사이즈 다른 제품대비 화면이 더 큰 느낌이 들고, 화면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시킨다. 테두리가 없는 것 같은 시원하고 막힘 없는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듀얼 모니터 구성시 경계부가 최소화 되어 시각적인 불편함이나 눈의 피로를 최소화 시켜준다. 성능면에서도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표현과 훌륭한 화질을 제공하며,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 3종의 다양한 입력단자와 높낮이 스탠드로 누리는 편리함

신제품은 HDMI, DP, D-Sub 단자를 제공하고 HDCP 1.4를 지원하여 PC는 물론 셋톱박스, 블루레이 플레이어, 콘솔 게임기 등 각종 멀티미디어 기기를 연결할 수 있으며, 오디오 아웃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헤드셋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또한 100mm x 100mm 표준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사용환경에 따라 벽걸이 또는 모니터 암 장착이 가능하다. 한편 24BL90P 모델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를 장착해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효율적인 사용 및 오랜 작업 시간으로 인한 신체적 긴장을 완화할 수 있다.

■ 시력을 보호하는 플리커프리와 로우블루라이트

눈부심 방지를 위한 논글레어 패널을 사용한 신제품은 장시간 사용시 눈의 피로를 느낄 수 있는 미세한 깜박임이 없는 플리커프리 기술이 적용되어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또한 오랜 시간 노출 시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알파스캔 측은 “신제품 24BL 시리즈는 AI-IPS 패널이 선사하는 화사하고 선명한 색상과 프리미엄 보더리스 디자인, 다양한 입력단자, 높낮이 조절 스탠드, 시력보호 기능 등 꽉 찬 구성의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비즈니스 및 사무용, 원격수업용, 노트북용 보조모니터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