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액션 게임 '로그 스피릿(Rogue Spirit)' 새로운 캐릭터, 지형, 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 추가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505게임즈] 개발사인 Kids With Sticks와 퍼블리셔 505 Games의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받은 3D 로그 라이트 액션 게임인 로그 스피릿(Rogue Spirit)은 치명적인 캐릭터 ‘리버’, 새로운 영혼의 숲 지형, 맹렬한 보스 등을 오늘 12월 업데이트에 추가했다.

치명적인 쿠사리가마를 휘두르려면 리버의 몸을 소유해야한다. 이 낫과 사슬로 적을 낚아채 다른 공격자를 물리치는 동안 지속적인 피해를 입힌다.

숲 지형을 탐험하는 동안 그 기술들을 완벽하게 익혀보자. 이 이전의 숭배 장소는 한때 미드라 왕국 전역에서 순례자들을 끌어들였다. 이제 그것은 랜턴을 휘두르는 '부패의 화신' 보스와 같은 공포를 숨긴다.

느리지만 파괴력이 강한 불 토네이도와 순간이동 블링크 능력, 두 가지 새로운 기술로 불꽃의 방법을 배우자. 오직 대시 동작만으로 모든 적을 물리치는 것만이 유일한 방법인 새로운 대시 킥을 극복하자. 부활의 힘으로 추가 생명을 제공하는 아마라와 함께 죽음을 속이자. 

전체 변경 목록을 보려면 12월 업데이트에 대한 패치 노트를 확인하고, 2월에 어떤 계획을 세우고 있는지 로그 스피릿 로드맵을 참조하면 된다.

로그 스피릿은 스팀 얼리 액세스에서 22,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2022년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