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엔젤게임즈, ‘신의 탑 M’ 7일 만에 사전등록 100만 돌파

기사등록 2021-11-23 10:22:49 (수정 2021-11-23 10:22:4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이하 신의 탑M)'의 사전등록 참가자 수가 7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의 탑M’은 네이버 인기 웹툰 ‘신의 탑’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2D 액션 RPG로, 수준 높은 액션 연출과 동종 장르 최대 규모의 멀티 콘텐츠가 강점이다. 

원작 '신의 탑'은 전 세계 45억 뷰를 기록한 흥행작으로, 게임은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정교하게 재현해 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엔젤게임즈는 사전등록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신의 탑M’ OST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 음원은 엔젤게임즈의 대표작인 ‘히어로칸타레’ OST를 담당한 APNEA(애프니어)가 작사, 작곡한 곡 ‘Going Up Now’로 게임의 원작인 '신의 탑' 세계관을 그대로 드러낸 듯한 장대하고 웅장한 선율이 특징이다.

한편, ‘신의 탑M’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전등록 홈페이지와 신의 탑M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