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나다디지탈 ‘랜스디: 랜덤스킬디펜스’, 2차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기사등록 2021-11-18 13:09:43 (수정 2021-11-18 13:09:4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히든몬스터] 나다디지탈(대표 이윤열)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 디펜스 게임 ‘랜스디: 랜덤 스킬 디펜스’에서 도전모드 및 신규 챕터 추가 등의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4일에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모든 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된 ‘랜스디: 랜덤 스킬 디펜스’는 정해진 시간 내 끝없이 몰려오는 적들로부터 수십가지의 스킬 조합과 유물 강화 등을 통해 적들을 물리치며 자신의 타워를 방어하는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었는데 주어진 스킬을 활용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해가며 클리어 전략을 사용자들과 경쟁하는 무한모드가 다시 오픈됨과 동시에 게임을 떠난 상태에서도 다이아와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방치모드가 추가되어 기존보다 더 빠르게 타워 육성 및 스킬 강화 등이 가능하게 되었다. 

그 외에도 신규 챕터 3종이 추가되면서 새로운 성물을 수집할 수 있게 되고 전투 및 성장 밸런스와 더불어 사용자 편의성 개선 등 최적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되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이아 및 골드 등을 매일 선물을 지급받을 수 있는 주말 푸시 이벤트와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가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진행 중이다.

나다디지탈 관계자는 "지난 업데이트에서 보여주신 디펜더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성장과 전략의 재미가 더욱 깊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라며 “앞으로도 디펜더 여러분들에게 재미를 드릴 수 있는 양질의 컨텐츠를 개발하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한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랜스디: 랜덤 스킬 디펜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랜스디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