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그로우: 에버트리의 노래, 11월 16일 PC 및 콘솔 출시

기사등록 2021-08-31 10:34:33 (수정 2021-08-31 10:34:3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505게임즈] 샌드박스, 그로우: 에버트리의 노래(Grow: Song of the Evertree)는 2021년 11월 16일 PC, PlayStation® 4, Xbox One™ 및 Nintendo Switch™을 통해 생명 관리와 탐험 요소를 접목한 세계적인 모험을 출시한다.  

오래 전, 에버트리는 나뭇가지에 무수한 '알라리아의 세계'를 품고 있었다. 자연미의 무한한 가능성이 나뭇가지에 펼쳐져 있었다. 하지만 이제 그 세계들은 희미해졌고, 에버트리는 신비로운 ‘위더링’에 의해 단순한 묘목으로 전락했다. 한 가지 희망은 남아 있다, 마지막 남은 에버하트 연금술사에게 고대 혈통은 에버트리를 돌보는 임무와 특권을 부여했다. 

최근 아늑한 게임 트랜드에서 출발한 그로우: 에버트리의 노래는 편안한 속도로 창조, 양육, 공동체의 여정을 제공한다. 게임스컴 기간 동안 IGN이 공개한 새로운 "그로우: 에버트리의 노래란?" 비디오에서 이 게임이 무엇을 제공하는지 먼저 살펴볼 수 있다. 연금술의 복잡함을 배우고 초원, 숲, 사막, 얼어붙은 툰드라 등 저마다의 환상적인 동식물이 있는 독특한 새로운 세계를 창조해 보자.

동굴에서 놀고, 퍼즐을 풀고, 낚시를 하고, 벌레를 잡고, 커뮤니티를 육성하고, 사람들의 말을 들으며 일상생활에 도움을 줘야 한다. Grow의 눈부신 색상과 사랑스러운 예술 스타일로 렌더링된 대규모 구조물 카탈로그와 도시를 건설해야 한다. BAFTA상 후보이자 Crunchyroll 어워즈 수상자인 케빈 펜킨(Kevin Penkin )( Florence, Tower of God, Star Wars: Visions)의 편안한 심미성을 느껴보자.

Prideful Sloth의 게임디자이너 셰릴 밴스(Cheryl Vance)는 "우리는 욘더와 함께 우리 선수들에게 평화감을 심어주는 것을 좋아하여 그 느낌을 그로우와 함께 지속하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알라리아 세계가 플레이어가 환영받는 장소가 되길 원했습니다. 그들이 자라나는 세상과 그들이 건설하는 마을은 그들에게 독특하고 개인적인 것이며, 그것은 그들의 집에서 벗어나 그들의 집이 되었으면 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로우: 에버트리의 노래는 2021년 11월 16일 PC Steam, PlayStation 4, Xbox One 및 Nintendo Switch에서 출시된다. 닌텐도 스위치 피지컬 버전은 2022년 2월 리테일 스토어에서 판매될 것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