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징가의 매치3 모바일 게임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 새로운 이벤트 시리즈 ‘클럽 챌린지’ 런칭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큐리어스 팩토리]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리더인 징가는 자사의 매치3 모바일 게임인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에서 게임내 이벤트 시리즈인 클럽 챌린지를 런칭했다고 11일에 발표했다. 전 세계 플레이어 모두가 이용가능한 이 기간 한정 이벤트 시리즈는 플레이어가 Forbidden Forest에 입장해 숨겨진 장애물들로 가득한 새로운 인터랙티브 맵을 극복하고 탐험하고 희귀한 아이템들을 획득하는 주기적 이벤트다.

플레이어 레벨 55에서 풀리는 클럽 챌린지는 본 게임에서 새로운 경로로 분리되어 플레이어가 각 이벤트마다 독점적이고 독립적인 포인트 보상 및 ‘생명’ 시스템을 제공한다. 한 번에 최대 3주간 진행되는 각 클럽 챌린지 이벤트는 참가자들을 유니크한 인터랙티브 맵으로 이동시키며 진행 사항을 이어갈 수 있다. 퍼즐을 끝낼 때 마다 포인트가 주어지며 매일 클럽 챌린지에서만 사용 가능한 3개의 ‘생명’을 받게 된다. 클럽 동료들과 함께 협력하여 포인트를 획득하고 리그 랭킹에서 경쟁하며 보상을 받아보자.

클럽 챌린지 이벤트 창단식을 위해 플레이어들은 안전한 호그와트를 떠나 미스터리하고 위험한 Forbidden Forest로 들어가게 된다. 신화 속의 숲을 탐험하며 플레이어들은 기숙사 우승컵이나 그리핀도르의 검과 같은 마법 세계의 희귀한 보물들을 찾아내며 최종 퍼즐에 다가간다. 마지막 대결에서 플레이어들은 팀을 이뤄 마운틴 트롤이나 헝가리안 혼테일 혹은 아라고그 등과 같은 숲의 크리쳐들과 싸워야 한다.

징가의 게임 총괄 부사장인 야론 레이밴드(Yaron Leyvand)는 “소셜 협동, 전략, 상징적인 주문들과 초콜릿 개구리로 완성되는 게임플레이의 각 요소들이 합쳐져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을 다른 어떤 게임보다 강력하고 유니크한 매치3 게임으로 만든다.”라며, “클럽 챌린지 이벤트는 해리포터 시리즈에 주가 되는 짜릿한 모험, 미스터리, 우정의 조화를 선보이며 클럽 동료들과 더 뜻깊게 교류하고 협력할 수 있게 한다.”라고 덧붙였다.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에서 플레이어들은 해리포터 시리즈의 주문과 유머, 색감이나 캐릭터들로 가득한 매치3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해리포터 원작의 사운드 트랙과 실제 목소리 더빙으로 해리의 여정을 사실적으로 재현해 해리포터 팬들은 더욱더 실감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마법과 스페셜 부스트를 얻어가며 플레이어들은 초콜릿 개구리, 날개달린 열쇠나 마법 체스말 등의 장애물들로 채워진 매치3 퍼즐을 출어나간다. 호그와트의 동료애와 선의의 경쟁 정신을 북돋우며 클럽을 결성하거나 가입해 친목을 도모하고 생명을 공유하고 전략을 짤 수 있으며 클럽 이벤트에서 함께 상품을 획득할 수도 있다.

‘해리포터: 퍼즐과 마법’은 iOS와 안드로이드뿐만 아니라 아마존 킨들이나 페이스북에서도 플레이 가능하다. 관련하여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를 팔로우 하거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