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넥슨, ‘던전앤파이터’에 디저트카페 ‘설빙’과 제휴 프로모션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22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과의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8월 8일까지 전국 460여 개 매장에서 ‘메론설빙’ 4종 중 하나를 주문하면 ‘던파’ 아이템 쿠폰 ‘설빙 x DNF 메론메론 스페셜 상자’를 제공한다. 쿠폰번호를 ‘던파’ 공식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캐릭터에 착용할 수 있는 ‘메론메론 눈사람 아바타 상자’를 비롯해 ‘메론맛 피로 회복의 영약(5개)’, ‘해방된 하트비트 메가폰(5개)’, ‘아바타 선택 능력치 변경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7월 28일까지 ‘던파’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 ‘메론설빙’ 4종 중 가장 먹고 싶은 ‘메론설빙’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설빙’ 모바일 상품권 2만 원씩을 제공한다.

‘던파’와 ‘설빙’의 제휴 프로모션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