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달콤소프트, '슈퍼스타 강다니엘' 스페셜 의상 증정 이벤트 진행 중

기사등록 2021-06-18 10:59:25 (수정 2021-06-18 10:22:2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달콤소프트] 달콤소프트가 지난 4월 성공적으로 런칭한 ‘SuperStar KANGDANIEL’은 매주 업데이트 되는 강다니엘의 새로운 곡을 게임으로 즐기는 동시에 강다니엘의 이미지, 보이스, 손글씨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수집할 수 있어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이에 달콤소프트는 ‘SuperStar KANGDANIEL’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이목을 끌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는 신규테마 카드 속 강다니엘 사인 착장이 이벤트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어 유저들에게 더 큰 의미가 있는 상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테마 카드 역시 강다니엘 특유의 훈훈한 비주얼과 어우러져 댄디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카드만으로도 소장 가치가 높을 것으로 추정된다.

본 이벤트는 6월 17일부터 1주간 ‘SuperStar KANGDANIEL’ 게임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미션을 모두 수행한 유저는 누구나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촬영 당시 비하인드 영상 또한 달콤소프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8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SuperStar KANGDANIEL’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가능하며,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SuperStar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uperStar KANGDANIEL SNS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