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원펀맨: 최강의 남자’, 신규 히어로 ‘킹’ 등장

기사등록 2021-05-28 14:54:31 (수정 2021-05-28 13:37:39)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GAMENOW(GAMENOW TECHNOLOGY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에 신규 히어로(캐릭터) ‘킹’을 추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원작 애니메이션에서 ‘킹’은 모든 능력이 불명인 수수께끼의 사나이다. 엄청난 강함과 진중한 이미지 덕분에 원펀맨의 세계관에서 큰 인기인 ‘킹’은 게임 속에서 단일 타겟을 2턴 동안 붕괴 상태로 만들고, 공격 후 자신의 HP를 공격력의 80%만큼 회복하는 캐릭터로 등장한다. 필살기는 적팀 전체를 공포 상태에 빠뜨려 1턴 동안 2에너지를 봉인하고, 아군 전체HP를 자신 공격력의 50%만큼 회복시킨다. 이러한 스킬 특성에 의해 ‘킹’이라는 캐릭터는 이용자의 취향에 맞춰 딜러 혹은 힐러로 사용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전투 조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바일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ONE PUNCH-MAN)’의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모바일 게임이다. 주인공과 함께 C급~S급 히어로나 괴인을 게임 속 캐릭터로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화려한 전투 액션, 원작 애니메이션 컷씬 등으로 이용자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광고 모델을 예고한 이후, 이용자들은 원펀맨의 모델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면서도 자신이 생각하는 원펀맨 모델에 대해 논의하는 등 적극적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이러한 관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광고 모델 퀴즈 이벤트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가 모두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전체 서버 보상’ 또한 제공할 계획이다.

GAMENOW 관계자는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보유한 킹의 등장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이와 함께 현재 진행중인 광고 모델 퀴즈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흥미로운 퀴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취미로 히어로를 시작한 남자. 그는 3년 간의 특훈에 의해 무적의 힘을 손에 넣었다. 그러나 너무 강해져 버렸기 때문에 어떤 강적을 상대하더라도 원펀치로 결착을 내버린다. ‘원펀맨’은 그런 평열계 최강 히어로의 싸움을 그린 액션 스토리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