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완미세계' 모바일, 국가대항전 '신의 전투' 시즌1 진행

기사등록 2021-05-28 12:10:42 (수정 2021-05-28 12:00:3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게임즈]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유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퍼펙트월드 게임즈의 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완미세계가 오는 6월 6일 국가대항전 신의 전투 시즌1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6일 현충일에 진행되는 신의 전투는 '완미세계' 모바일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국가대항전으로 앞서 천하대전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둔 어벤져스, A, Kissday, 뽀시래기, 1섭 등 총 64개의 부대가 대한민국의 국가대표로 참여하게 된다.

이번 국가대항전은 신의 전투 전용서버에서 진행되며, 전용 비행체 화염 광룡과 특수 칭호는 물론 빛나는 별 계열의 신의 전투 전용 장신구 또한 순위에 따라 보상으로 지급된다.

완미세계 운영팀은 ‘신의 전투는 한국서버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서버와 진행되는 국가대항전으로 대한민국 유저들의 실력을 해외 유저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한다. 운영팀 또한 한국을 대표하는 부대들을 응원하고 있으며, 좋은 성적을 거둬 푸짐한 보상들을 한국유저들이 받아갔으면 하는 바램이다’라고 밝혔다. <완미세계> 모바일의 신의 전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