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썸에이지, 모바일 게임 ‘데카론M’ ‘길드 아지트 보스’ 업데이트 단행

기사등록 2021-05-27 15:11:32 (수정 2021-05-27 14:48:4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드피알]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MMORPG ‘데카론M’의 ‘길드 아지트 보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길드 아지트 내 차원 소환석을 통해 보스 몬스터를 소환하고, 길드원끼리 협력해 보스를 공략하면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길드 아지트 보스가 오픈됐다.

이와 함께 몬스터 사냥 혹은 뽑기를 통해 지역별 유물과 몬스터 표본을 모아 컬렉션을 수집하는 연구 시스템이 추가됐다.

특히 컬렉션 수집 과정에서 획득한 포인트로 공격은 물론 방어 능력, 스킬 효과를 성장시킬 수 있어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이 밖에 60레벨 이상의 업적을 달성한 유저에게 ‘컬렉션 증표’, ‘엘릭서 조각’, ‘영웅 트랜스업’, ‘영웅 펫’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월간 출석 이벤트가 새롭게 갱신됐다. 오는 7월 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상급 유물’, ‘상급 트랜스업 소환권’, ‘최상급 펫 소환권’ 등 다채로운 보상을 선물한다.

‘데카론M’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