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EA, '더 심즈 4' 신규 게임팩 '나의 드림 하우스' 6월 1일 출시

기사등록 2021-05-21 11:11:08 (수정 2021-05-21 10:26:5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EA] Electronic Arts Inc. (이하 EA) 및 Maxis(맥시스)는 21일 The Sims™ 4 '나의 드림 하우스' 게임팩이 6월 1일 Origin™ 및 Steam PC, PlayStation®4, 그리고 Xbox One 용으로 출시된다고 밝혔다. 디자인에 정통한 플레이어는 The Sims 4 나의 드림 하우스에서 창의력을 발휘하고 궁극의 집 꾸미기 경험을 통해 고객의 공간을 보다 멋지게 꾸밀 수 있다.

The Sims 4 나의 드림 하우스의 프로듀서인 질 존슨은 “The Sims 4 나의 드림 하우스를 통해 시머들이 확장된 건축 옵션과 기술을 체험하고, 인테리어 재능을 흥미진진하면서 새로운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는 도구와 리소스를 제공하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하며, “우리 커뮤니티는 심들을 위한 아름다운 집을 짓는 독창성과 창의성을 통해 항상 우리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이너 프리랜서 경력을 통해 이젠 그들의 놀라운 디자인과 혁신이 수면 위로 드러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이너 프리랜서 경력을 통해 심들은 인테리어 디자인 스킬을 시험해보고 고객의 의뢰를 받아 그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다. 성공적인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위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상상력을 활용하여 공간의 잠재력을 최대한 끄집어내고 고객의 요구에 따라 재설계해야 한다.

모든 프로젝트에는 개인의 취향이 반영된 손길이 요구되기 때문에, 심들은 고객의 공간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 넣고, 번뜩이는 추천을 받고, 그에 맞는 예산을 받기 위해 그들의 호불호를 기반으로 고객을 파악해야 한다. 원룸을 개조하든, 부지 전체를 개조하든, 상업 공간을 개조하든 상관없이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목표는 고객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에 중점을 둬야 한다.

The Sims 4 나의 드림 하우스는 조립식 소파, 모듈식 선반에서 스토브 및 오븐에 이르기까지 플레이어가 마법처럼 공간을 개조하는 데 도움이 될 새롭고 융통성이 넘치는 가구를 소개한다. 리모델링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플레이어는 고객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새롭게 변신한 공간을 공개하고 공사 전과 후의 비교를 보여주며 놀라운 변화를 어필할 수 있다.

The Sims 4 나의 드림 하우스는 15세 이용가이며 권장 소비자가 22,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주문에 대한 정보는 더 심즈 공식 홈페이지 및 트위터, 인스타그램, 티톡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