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H2 인터렉티브]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더블 일레븐(Double Eleven)의 오픈월드 서바이벌 게임 ‘러스트: 콘솔 에디션(Rust: Console Edition)’ PS4, Xbox One 한국어판 패키지를 오는 5월 25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러스트의 단 하나의 목적은 살아남는 것이다. 플레이어는 피신처를 건설하고 고기를 얻기 위해 동물들을 사냥하고 미치광이 과학자, 야생 동물, 그리고 다른 플레이어들로부터 자신을 보호해야 한다. 식량을 위해 그들을 처치하거나, 동맹을 맺고 마을을 형성하는 등 살아남기 위해서는 무엇이든 해야 한다.
러스트의 세계에 규칙은 없다. 친절한 안내 문구도 없다. 습격과 약탈, 모든 것이 가능한 도전적인 PvP 전투에 대비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힘을 합쳐 문제를 극복해야 한다.
■ 게임 특징
- 탐험: 황량하고 미스터리한 섬이 당신을 기다린다. 다양한 기념물이나 생물체를 손에 넣고 당신의 것으로 만들 준비가 필요하다.
- 전투: 아무도 믿지 마라. 다른 플레이어들과 대항하는 치열한 전투를 경험하라. 모든 선택은 자신이 하는 것이다.
- 생존: 모두가 나를 죽이려고 달려든다. 얼마나 오랫동안 살아남을 수 있을 지는 내 능력과 판단에 달려있다.
‘러스트: 콘솔 에디션’ PS4, Xbox One 한국어판 패키지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