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넷이즈게임즈] 넷이즈 게임즈는 15일, Marvel(마블) 의 첫 MOBA 모바일 게임 'MARVEL 슈퍼워' 시즌 6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워리어즈 오브 더 스카이’에서 서쪽을 수호하는 신규 히어로 '워 타이거'가 전장에 합류하고, 팔콘의 '팔콘&윈터 솔져' 드라마 콜라보 테마 스킨이 출시 될 예정이다.
서쪽의 수호자인 워 타이거는 신비로운 호랑이의 어금니로 악을 응징한다. 태국의 장군 출신인 이 히어로는 강력한 파워와 노련한 전투 경험으로 ‘워리어즈 오브 더 스카이’의 승리를 견인한다.
또한, 마블 엔터테인먼트의 '팔콘&윈터 솔져'의 방영을 축하하기 위해, 'MARVEL 슈퍼워'에서 팔콘과 윈터 솔져의 신규 드라마 테마 스킨을 출시한다. 신규 스킨은 두 히어로의 드라마 속 모습을 기반으로 디자인하였으며, 윈터 솔져의 스킨은 지난 달에 이미 출시하였고, 팔콘의 스킨도 곧 출시할 예정입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이외에도, 블랙 팬서와 스톰의 신규 테마 스킨인 ‘사바나의 약속’도 이번 시즌 출시 예정이다. ‘와칸다’를 배경으로 디자인한 이번 스킨은 블랙 팬서와 스톰이 아프리카 초원에서 거행되는 제사에 참석할 때 입는 전통 예복 스타일을 그대로 재현하였으며, 기존 블랙 팬서의 전투복의 기능은 유지한 채, 와칸다와 아프리카 전통 요소를 살렸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MARVEL 슈퍼워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