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넷마블 '페이트 그랜드 오더', 'Fate Grand Order THE STAGE – 절대마수전선 바빌로니아-' 무대공연 영상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 그랜드 오더'에서 Fate Grand Order THE STAGE '절대마수전선 바빌로니아' Enuma Dingir(이하 FGO THE STAGE 절대마수전선 바빌로니아) 무대공연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FGO THE STAGE 절대마수전선 바빌로니아'는 '페이트 그랜드 오더' 제7특이점 '절대마수전선 바빌로니아'를 바탕으로 한 무대공연으로, 네이버TV 넷마블 채널에서 4월 9일부터 18일까지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넷마블은 국내 이용자들이 이번 무대공연을 만나볼 수 있도록 'FGO THE STAGE 절대마수전선 바빌로니아'의 라이선스를 일정기간 동안 취득하여, 영상 번역 및 자막 작업을 진행했다.

제7특이점은 기원전 2655년의 고대 메소포타미아를 배경으로 인류를 멸망시키려는 3여신 동맹과 마수들을 막아야만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제7특이점은 일본에서 진행된 이용자 설문조사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인 스토리 1위로 뽑혀, TV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될 정도로 스토리의 완성도가 높다.

넷마블은 ' FGO THE STAGE 절대마수전선 바빌로니아' 공개를 기념해 ★5 엘키두, ★4 길가메시(캐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픽업을 오는 23일까지 실시하고, 캠페인 기간 로그인 보너스로 ★4 예지의 맹화와 기간한정 ★4 개념예장을 증정한다. 또, 모든 이용자에게 공개 기념 선물로 성정석 10개를 지급함은 물론, 제7특이점의 프리퀘스트의 AP를 1회 한정으로 1/2로 즐길 수 있는 캠페인도 전개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복각 라이트판 '구다구다 제도성배기담' 이벤트를 진행하며, 복각 이벤트 기념 픽업으로 '★5 오키타 소지(얼터)'가 등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