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영웅전설 벽의 궤적: 카이' 닌텐도 스위치 버전, 4월 8일 패키지 제품 예약 판매 시작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대표: 첸 웬웬) 와 협력하여, 일본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한 스토리 RPG 게임 Nintendo Switch™ '영웅전설 벽의 궤적: Kai' 패키지 제품의 예약 판매를 2021년 4월 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크로스벨 편 제2장! 신생 특무지원과의 무대는 새로운 스테이지로. 로이드를 비롯한 특무지원과의 활약으로 인간의 감각과 신체능력을 경이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그노시스로 인한 일련의 사건을 해결한 이후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닌텐도 스위치 '영웅전설 벽의 궤적: 카이'는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에 최적화되어 TV모드, 테이블 모드, 휴대 모드에 대응하여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궤적' 시리즈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호평을 받았던 '고속 스킵 모드'를 탑재하여,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실현하였고 여기에 추가로 다른 기종에서 판매되었던 다운로드 콘텐츠도 포함하고 있다. 

닌텐도 스위치 '영웅전설 벽의 궤적: 카이' 패키지 제품의 예약 구매 시 예약 특전으로'영웅전설 벽의 궤적: 카이' 특제 퍼즐(300피스)이 제공된다.

'영웅전설 벽의 궤적: 카이'패키지 제품의 예약 판매는 4월 8일부터 4월 21일까지이며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4월 22일이며, 심의 등급은 15세이용가이다. 예약 판매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트위터 및 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예약 특전 퍼즐 이미지 = 자료제공 게임피아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