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플레이스테이션 5 '저지 아이즈 : 사신의 유언' 리마스터 16일 선주문 시작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PS5™ 전용 소프트웨어 '저지 아이즈 : 사신의 유언 리마스터'(이하 저지 아이즈)의 선주문을 16일 오후 1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배우이자 아티스트인 키무라 타쿠야와 '용과 같이 스튜디오'가 강력한 협업을 이뤄 제작된 본격 리걸 서스펜스 액션이 파격적인 가격으로 등장. 최신 하드웨어로 업그레이드된 저지 아이즈를 즐길 수 있다.

■ '저지 아이즈' 리마스터판 등장 

최신 하드웨어에 대응하여 파워업된 정교하고 아름다운 비주얼, 60fps로 향상되어 매끄러워진 표현과 빠른 반응 속도의 액션 배틀, 아울러 해외판 발매 시 수록된 영어 음성을 추가한 전 세계 사양으로 본작을 즐길 수 있다. 

■ 키무라 타쿠야 주연! 또한 실력파 배우진과 아티스트가 웅장한 스토리를 고조시킨다!

현대 도쿄를 무대로 연속 엽기 살인의 수수께끼를 쫓는 본격 리걸 서스펜스 액션, 본 작품의 주인공인 야가미 타카유키를 연기하는 것은 아티스트이자 배우인 키무라 타쿠야. 더불어 주인공을 둘러싼 주요 인물 배역으로 타니하라 쇼스케, 타키토 켄이치, 나카오 아키라와 같은 실력파 배우진이 집결. 록 밴드 'ALEXANDROS'가 본 작품을 위해 만든 음악이 드라마를 더욱 빛나게 해준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