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갓라이크 버거' 4일 스팀 데모 버전 출시

기사등록 2021-02-04 14:58:03 (수정 2021-02-04 13:58:2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큐리어스팩토리]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와 개발사 리퀴드 퍼그 LLC가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맛있는 외계 생물을 살해하는 독특한 게임, 갓라이크 버거(Godlike Burger)를 얼리 액세스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갓라이크 버거는 요리 시뮬레이터와 경영 게임이 절묘하게 섞여 있으며, 범죄물 및 블랙 코미디 요소가 많이 들어 있다. 햄버거를 만들고,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외계인 손님들을 ‘오늘의 특별 요리’로 만들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도 생각하자. 그리고 들키지도 않아야 한다. 2월 4일부터 2월 10일까지 스팀 게임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갓라이크 버거의 데모 버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공식적으로 한글을 100% 지원한다.

갓라이크 버거는 고전 게임 ‘피자 커넥션 스타일’의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우주 공간에서 햄버거 전문 식당을 운영하게 된다. 먼저 테이블, 장비, 장식 등을 설치하고, 몰려 들어오는 손님들을 맞이하자. 손님들은 모르지만, 햄버거의 비밀 재료는 바로 손님들인게 이 게임의 매력 포인트다. 플레이어는 매니저이자 요리사로서, 손님을 함정으로 유인하든, 단순히 칼로 찔러 죽이든, 어떻게든 손님을 죽이고 “재료”를 부엌으로 가져와야 한다. 우주 경찰은 맛있는 햄버거를 즐겨 먹고, 실종된 외계인을 늘 찾고 있는 듯 하니, 잡히지 않도록 조심해야한다. 좀 섬뜩한가? 걱정하지 말자! 게임의 그래픽이 재미있고 익살스럽기 때문에 멋진 햄버거를 만들면서 유머에 집중할 수 있다.

<주요 특징>

● 레스토랑. 여러분의 우주 식당은 충분한 주차 공간, 많은 좌석 수, 화장실 등 손님을 불러들이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져 있다. 

● 음식. 은하계에서 가장 맛있다. 가장 맛있는 재료, 바로 손님들로 만들기 때문! 

● 요리. 외계 종족마다 원하는 햄버거 조리 방법이 다르다. 종족마다 원하는 고기와 소스가 다르다는 것을 의미한다. 주문에 따라 요리하며, 까다로운 외계인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 낮시간 게임 플레이. 낮에는 맛있는 음식을 찾는 손님들이 몰려와 주문을 하고 좋은 서비스를 요구한다. 손님을 만족시키지 못하면, 손님들이 짜증이 나서 여러분에게 햄버거 재료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오기도 전에 떠나버린다. 

● 밤시간 게임 플레이. 여러분은 밤마다 레스토랑을 업그레이드하거나, 메뉴를 정하거나, 사업을 관리하거나, 은하계의 새로운 지역으로 이동하면서 시간을 보내게 된다. 

● 재료 얻기. 숨겨 둔 함정을 사용하면 눈에 띄지 않게 고객을 살해할 수 있다. 함정이 실패할 경우, 고기칼을 꺼내 햄버거를 만드는 데 필요한 가장 맛있는 부위의 고기를 얻자.

● 들키지 않기. 우주 경찰을 여러분을 수상쩍어 하는 집단이며, 탈출한 손님의 신고를 받을 수도 있고, 햄버거를 먹으러 들렀다가 범법 행위를 발견할 수도 있다. 들키지 말자. 들키면 가게 문을 닫아야 한다. 

갓라이크 버거는 2021년 상반기에 스팀 얼리 액세스로 출시될 예정이다. 스팀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