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히어로칸타레 with 네이버웹툰, 업데이트로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27위 달성

기사등록 2019-04-30 10:44:47 (수정 2019-04-30 10:44:4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턴제 RPG, ‘히어로칸타레 with 네이버웹툰’(‘이하 ‘히어로칸타레’)가 ​구글플레이 스토어 기준 매출 순위 27위에 올랐다고 30일 전했다.

‘히어로칸타레’는 30일 기준 구글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27위, 구글플레이 인기 급상승 7위에 올랐다.

엔젤게임즈는  ‘신의 탑’ 업데이트로​ 웹툰 슈퍼히어로 RPG를 강화시키고, 유저와의 소통을 바탕으로 히어로 성장 개선과 함께 히어로들의 멋진 스킬 연출 개선 그리고 시즌1 기념 이벤트들을 통해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것으로 풀이했다. 



​​‘히어로칸타레’는 인기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열렙전사’,‘신의 탑’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 턴제 RPG로, ​웹툰 슈퍼히어로가 모여있는 '테트라'라는 독자적인 세계관 안에서 이용자들은 웹툰의 매력적이고 ​개성넘치는 히어로들과 동료가 되어 새로운 모험을 펼쳐 나간다. 

턴마다 자유자재로 운용할 수 있는 전투 조작방식은 캐릭터 캐릭터 스킬 간의 연계로 무궁무진한 전략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또 애니메이션과 원화컷 연출이 만들어내는 화려한 스킬과 액션, 환상적인 OST는 게임의 보고 듣는 재미까지 더해주고 있다. 

‘히어로칸타레 SEASON 1. 신의 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