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벨인피니트가 개발하고 시프트업이 서비스하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가 오버 더 호라이즌 스쿼드 소속의 신규 SSR 니케 '소라' 픽업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사실 오는 7월 3일 업데이트에는 니어: 오토마타 복각이 예정되어 있어서 신규 픽업이 없을 줄 알았는데 신규 캐릭터는 신규 캐릭터대로, 콜라보 복각은 복각대로 진행되는 것 같네요.
'소라'는 '오버 더 호라이즌' 스쿼드의 스튜어디스라고 소개됐습니다. 일단 '오버 더 호라이즌' 스쿼드 자체도 처음 등장하는데, 우주선을 소재로 한 유명 SF 호러물 영화 제목이자 지평선 너머를 뜻하는 스쿼드명과 직업이 스튜어디스라는 걸 보니 탈 것이 희귀한 니케 세계관에서 '이지스', '인피니티 레일' 스쿼드처럼 탈 것 관련, 특히, 비행선 관련 스쿼드일 것으로 보입니다.
스튜어디스에 맞지 않게 자유 분방한 트윈테일 헤어 스타일이나 표정도 그렇고, 피어싱, 송곳니까지 특정한 속성을 염두에 둔 캐릭터같네요.
한편, 니케는 7월 3일(목) 니어: 오토마타와 콜라보 이벤트 복각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신규 캐릭터로 '2B', 'A2', '파스칼' 3종이 등장하고, 요르하 부대의 중파 코스튬 등 신규 한정 코스튬, 관련 이벤트 스토리 'OuteR:Automata', 미니게임 'HACKING GAME'과 21일 로그인 이벤트 'SILENT OASIS'등이 예고됐습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