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원 핸드 모바일 슈팅 '승리의 여신: 니케'가 4월 24일(목) 2.5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차트 역주행을 통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최상위권에 재진입, 단숨에 최고 매출 6위에 올라섰습니다. 이는 국내 서브컬처 장르 1위, 미소녀 캐릭터 RPG 1위에 달하는 성적입니다.
니케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SSR 캐릭터 '리틀 머메이드', '미하라 : 본딩 체인', '모리'를 선보이고, 이들의 이야기를 다룬 이벤트 스토리 'UNBREAKABLE SPHERE'를 공개했습니다. 또, '리틀 머메이드'의 물거품 정원이란 컨셉으로 준비된 이벤트 맵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디펜스 형식의 미니 게임 'BUBBLE MARCH'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준비했습니다.
신규 니케 '리틀 머메이드'는 2세대 페어리 테일이자 필그림입니다. 자신과 아군의 능력을 강화하고, 적들을 끊임 없이 공격하며 약화시키는 지원형 니케로 등장했으며, 두 번째 오버 스펙 니케 '미하라 : 본딩 체인'은 포획 사슬을 이용해 적을 지속 공격하는 화력형 니케로 등장했습니다.
이 밖에도 신규 한정 코스튬으로 '리틀 머메이드 - 어비스 플라워', '미하라 : 본딩 체인 - 페인 이터', '그레이브 - 뷰티풀 유', '신데렐라 - 뷰티풀 미' 4종을, 메인 시나리오 37, 38챕터 업데이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한편, 니케 2.5주년 이벤트는 오는 5월 15일까지 진행됩니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최대 160회 이상의 무료 모집 기회와 신규 SSR 니케 '모리'를 포함한 2.5주년 배포 니케 선택 상자, 1일 1회 신규 니케 무료 모집 기회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2.5주년을 맞이해 건대 오프라인 행사, 디저트39 콜라보레이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vs 다저스' 야구 페스티벌, 시프트업의 액션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예고한 바 있습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