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시노비 복수의 참격' 6월 13일 닌텐도 스위치 디지털 버전 예약 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5년 8월 29일(금) 발매 예정인 '시노비 복수의 참격' 닌텐도 스위치 디지털 버전의 예약을 6월 12일(목)부터 시작했다.
 
예약 구매자에게는 추가 의상과 게임 내 아이템 등의 특전이 증정되며, 구매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현재 각 플랫폼에서 예약 접수 중이다.

본작은 닌텐도 e숍,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스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8월 29일(금) 12:59까지 예약 가능하며, 예약 구매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시노비 복수의 참격'은 전 세계에서 호평을 받은 히트작, '베어너클 4'의 개발 스튜디오인 리자드큐브가 선사하는 새로운 닌자 액션 게임이다. 복수심에 불타는 한 시노비의 서사가 핸드 드로잉 터치의 아트 스타일로 섬세하고 선명하게 그려진다. 다양한 기믹으로 꾸며진 흥미로운 스테이지와 다채로운 기술을 조합해 콤보를 만드는 스피디하고 통쾌한 배틀, 쾌적한 조작감을 추구하는 본격적인 닌자 액션이 특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