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 니케'가 4월 20일(토) 1.5주년 특별 방송을 통해 각종 프로모션 및 신규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니케는 1.5주년마다 스토리상으로도 중요한 인물이며,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필그림' 니케들을 공개해온 전통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전통에 따라 0.5주년의 '도로시', 1주년의 '레드 후드'에 이어 1.5주년 필그림은 '크라운'이 확정됐습니다.
왕의 명예와 책무를 지키고자 하면서도 기초적인 상식이 부족한 엉뚱한 면을 가진 '크라운'은 시종 '차임'과 함께 스토리에 등장했다 하면 호감도 상승, 웃음 유발 백발백중의 개그 듀오이기도 했는 데요, 많은 분들이 예상하신 대로 이번 1.5주년을 장식하게 됐습니다.
'크라운'은 '버스트 II', '방어형' 타입에 주무기로 '머신건(MG)'을 사용하는 '철갑' 코드 니케입니다.
공수 양면에 도움을 주는 탱커형 니케로, 버스트를 사용한 니케의 공격을 보조하고, '크라운' 본인이 회복 버프를 누적시켜서 추가적인 효과를 발생시키는 지원 능력과 아군 보호 능력을 가진 것으로 소개됐습니다. '무적', '도발', '보호막' 등 다양한 생존기를 가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1.5주년 무료 배포 SSR 니케 '킬로'에 대한 정보도 공개됐습니다.
'킬로'는 '버스트 III', '방어형' 타입에 주무기로 '머신건(MG)'을 사용하는 '작열' 코드 니케입니다.
보호막 유지 여부에 따라 전투 방식이 변하는 콘셉트의 니케로, 보호막 유지 시에는 체력이 높을수록 강력해지는 전체 공격을 구사하며, 보호막이 파괴되면 더욱 강력한 보호막을 설치한다고 합니다.
한편, 사이드 스토리를 통해 선 공개된 바 있는 스페셜 코스튬, '세컨드 어펙션 모더니아'는 물론이고, '화이트 나이트 스노우 화이트'와 '미드나잇 스트로베리 디젤'의 신규 코스튬이 추가될 예정이며, 우리가 봐왔던 '크라운'의 모습과는 다른 미공개 코스튬이 공개된다고 하니 이 부분도 기대하셔야 겠습니다.
한편, 1.5주년을 장식할 성우 풀더빙의 스토리 이벤트 'LAST KINGDOM'이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지상에 남은 마지막 왕국 '크라운'의 이야기를 담을 예정으로, '크라운'과 '차임'은 물론 그곳에 의탁 중인 '마리안'의 현 시점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왕의 책무를 다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크라운'의 멋진 모습을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이밖에도 신규 헬레틱 보스 '인디빌리아', 신규 미니 게임 'FOR THE KING', 1.5주년 테마의 전초기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편, 니케 1.5주년 업데이트는 4월 25일(목) 진행될 예정으로 최대 108회 무료 뽑기 이벤트와 SSR 니케 '킬로'와 '라이'를 선택할 수 있는 선택 박스를 3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니케] 1.5주년 필그림은 '크라운' 확정! '킬로' 배포 / 풀더빙 'LAST KINGDOM' 공개 예정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 [김규리 기자 gamemkt@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