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 이미지의 주요 텍스트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ot Issue
'포켓몬스터 소드 & 실드' 두 번째 추가 콘텐츠 '왕관의 설원' 등장!
포켓몬스터 소드 & 실드의 두 번째 추가 콘텐츠 '왕관의 설원'은 이전 익스팬션 패스, '갑옷의 외딴섬'과 다르게 '전설 포켓몬 탐사'를 주제로 함에 따라 다양한 전설 포켓몬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왕관의 전설 포켓몬인 '버드렉스'뿐만 아니라 첫 번째 이벤트로 만나는 '스이쿤', 가라르 지방에 적응한 모습의 '프리저', '썬더', '파이어' 등 1세대 전설 포켓몬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포켓몬스터 소드 & 실드의 왕관의 설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리뷰를 통해 만나보도록 하시죠.
▶ [리뷰]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왕관의 설원', 잘 만든 콘텐츠, 낸 돈의 반만 즐겨라?
- 리니지2M
또다시 한 번 형을 앞서가는 아우, '리니지2M'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1위 탈환
곧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게 되는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이 구글플레이 순위 1위를 탈환하면서 여전히 높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리니지2M은 출시 이후, 1위 자리를 꿰찼으나 '리니지M'의 3주년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정상 자리를 내주기도 했었는데요. 최근 월드 공성전과 300일 업데이트 등을 통해 다시 한 번 반격에 나선 것입니다. 그리고 10월 23일, 다시금 1위에 오르는 기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리니지2M은 11월 27일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파격적인 업데이트 및 이벤트가 준비돼 있는데요. 리니지2M의 질주는 한동안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엔씨소프트 인기 모바일 MMORPG '리니지2M' 형제 넘어 구글 1위 탈환했다!
- 다키스트 던전2
2021년 얼리액세스 예정! 에픽게임즈 스토어 외, 타 ESD 플랫폼에서 플레이 가능
'다키스트 던전'이라는 명작을 만들어낸 '레드훅 스튜디오'가 다키스트 던전의 후속작 '다키스트 던전2'를 발표하면서 많은 게이머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다키스트 던전2는 2021년 에픽게임즈 스토어 독점으로 얼리액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정식 버전인 1.0부터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외에도 타 ESD에서도 서비스될 예정이라고 추가로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또, 얼리액세스 버전에서는 정식 버전의 약 60% 수준의 콘텐츠를 고려하고 있다는 점과 원작의 손으로 그린 듯한 시그니처 스타일을 고스란히 유지하면서도 3D 스타일로 개선했다는 점을 언급했습니다.
▶ 레드훅 스튜디오 '다키스트 던전2' 스팀 출시 가능성 시사? 에픽 독점은 얼리액세스만!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