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취재

던파로ON 특별편, 안개신PC부터 SNK 컬래버레이션까지! 풍성한 이벤트 예고

이정규 기자

기사등록 2024-03-30 20:59:52 (수정 2024-03-30 20:56:4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넥슨은 30일 던파 공식 치지직 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던파로ON'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종민 라이브 디렉터가 무대에 올라 각종 라이브 이벤트와 SNK 컬래버레이션 등을 발표했다.

◆ 안개신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및 시스템 개선

우선 4월 25일 안개신 레이드와 관련해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닉네임을 아이템에 새길 수 있는 '이명 각인권 : 안개신'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클리어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안개신 PC를 이외에도 안개신 마우스패드 등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안개신 이벤트는 1번만 클리어하면 참여가 되는 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컴퓨존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안개신PC를 추가로 200대 판매할 예정이다. 안개신PC는 단순 던파 캐릭터 외에도 인기 던파 작가 레바의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큰 호응을 얻었다.

◆ 시스템 및 도트 개선

시스템도 일부 개편된다. 장비 초월, 증폭, 강화 등을 할 때에도 금고에서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레이드 등에서도 배터리를 숫자를 맞춰 하나하나 꺼낼 필요가 없어지게 된다. 또한, 던전 별로 마크를 표기해 던전의 특성을 제대로 표기한다. 마크를 통해 던전의 속성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예를 들어 1인, 4인, 버프 추가 등의 여러 요소를 확인할 수 있다.

4월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사항은 아니지만, 탈리스만 재조율은 하지 않는 방향으로 개선 예정이다. 같은 색상만 아니라면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는 방식으로 개선될 예정이다. 또한, 어비스 배터리의 공급처를 늘리고 옅은 미스트로 탈리스만이나 고정 에픽 상자를 구매할 수 있도록 원복한다. 

남귀검사의 경우 도트 관련 의견이 있어 일부 개선이 진행된다. 다만, 도트 작업인 만큼 시간이 좀 더 걸릴 예정이다.

◆ SNK 컬래버레이션 진행

액션 명가 ‘던파’와 아케이드 격투 명가 ‘SNK’ 컬래버레이션도 4월 25일 ‘안개신 레이드’와 함께 선보인다. ‘쿠사나기 쿄’, ‘아사미야 아테나’ 등 ‘SNK’ 캐릭터들의 콘셉트와 ‘던파’ 캐릭터들의 개성이 고루 담긴 ‘던파’X’SNK’ 한정 아바타를 만날 수 있으며, 특별한 디자인 구성이 돋보이는 히든 레어 아바타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던파’만의 감성으로 고전 ‘SNK’ 게임을 재해석한 이벤트 던전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들을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다.

◆ 향후 이벤트

헌터와 비질란테 성장 지원 이벤트 종료 이후 곧바로 캐릭터 육성 지원 이벤트가 25일 진행된다. 새로운 파밍 시스템에 맞춰 진행할 수 있으며, 기존과 마찬가지로 12강 8재련 무기 등 다양한 장비를 제공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딜러 캐릭터 1종과 버퍼 캐릭터 1종이 진행된다.

한편, 6월에는 던파로ON 본편과 썸머 페스티벌이 진행될 예정이며, 7월 초에는 플레이마켓이 진행된다.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https://df.gamechosun.co.kr/]

이정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