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18주년 기념 ‘디스코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기사등록 2022-07-18 11:10:18 (수정 2022-07-18 11:10:1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밸류아이알] 올 하반기 새로운 게임 론칭을 목표로 개발에 나서고 있는 드래곤플라이(030350)가 세계 최초 온라인 1인칭 슈팅 게임(FPS) 스페셜포스의 한국 서비스 18주년을 기념해 ‘디스코 페스티벌(DISCO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행사는 스페셜포스 유저들과 함께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출석 체크 ▲아이템 뽑기 ▲누적 뽑기 등 총 3가지 미션에 참여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은 오는 8월 11일 오전 10시 정기 점검 전까지다.

우선 출석 체크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누구나 게임에 접속만 하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출석 체크를 하면 특별한 이펙트가 들어간 투척 무기와 캐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10일 동안 꾸준히 참여하면 18주년 한정판 엠블럼(상징 문장)과 타이틀도 획득 가능하다.

또 아이템 뽑기 이벤트를 통해 스페셜포스 플레이만 즐겨도 이벤트 페이지 미션을 자동으로 완수할 수 있게 했다. 미션을 클리어하면 여러 총기와 게임 플레이에 도움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무료 뽑기를 통해 제공해준다. 이와 함께 누적 뽑기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드래곤플라이 관계자는 “국내 서비스 18주년을 맞아 대원님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존 대원님들은 물론 신규·복귀 대원님들을 위해 많은 보상을 준비한 만큼 모든 대원님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인플루언서 BJ간담회가 7월 말에 진행될 예정이다. 그동안 드래곤플라이는 이 판권(IP)을 기반으로 P2E(Play to earn) 시스템을 접목시켜 스페셜포스를 다양한 버전의 게임을 해외시장에서 선보였다. 현재 미국·일본·중국·대만·태국·베트남·유럽 전역 등 해외 30여개국에 수출돼 1억명 이상의 회원 수를 보유 중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