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G-Weekly] '몬헌 라이즈' 2차 체험판 배포, '엑스박스', '베데스다' 대표작 20종 추가

이시영 기자

기사등록 2021-03-15 18:05:39 (수정 2021-03-15 18:03:47)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 위 이미지의 주요 텍스트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ot Issue

몬스터헌터 라이즈 2차 체험판 배포! '마가이마가도' 토벌 가능

지난 8일 캡콤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몬스터 헌터 스페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몬스터헌터 라이즈 2차 체험판 배포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번 2차 체험판에서는 '마가이마가도'의 토벌 퀘스트가 추가될 예정임에 따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이날 영상에서는 '신룡 나르가쿠르가'와 '뇌랑룡 진오우거'의 참전을 확인시켜줬으며 '백룡야행'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곁들여졌습니다. 몬스터헌터 라이즈에 대한 정보 뿐만 아니라 '몬스터헌터 스토리즈2: 파멸의 날개'의 신규 정보도 공개됐는데요. 신규 프로모션 영상과 함께 줄거리 소개, 그리고 공동 던전 플레이 공개 등이 이뤄지면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 캡콤, 몬스터 헌터 스페셜 프로그램 진행, 몬스터 헌터 라이즈 2차 체험판 배포 예정!

- 이카루스 이터널

18일 정식 출시 예정인 라인게임즈 신작 '이카루스 이터널', 매력 포인트는?

라인게임즈의 신작 MMORPG '이카루스 이터널'이 18일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카루스 이터널은 PC MMORPG '이카루스'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작품인데요. 원작의 강점을 살린 콘텐츠를 계승하면서도 한층 업그레이드시키고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 맛볼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를 녹여낸 것이 특징입니다. 단순히 사냥과 공성전, 필드 PvP 등을 즐기는 것이 아니라 '유적'이라 불리우는 기믹과 퍼즐로 이뤄진 콘텐츠가 준비돼 있는 등 확실한 차별화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라인게임즈 신작 '이카루스 이터널'만의 다섯 가지 포인트

- 인디노트

귀여운 고양이와 함께하는 매콤한 플랫포머 '셔터냥'

스토브 인디를 통해 새롭게 출시된 '셔터냥'은 기존 플랫포머 게임과는 다른 형태로 진행됨에 따라 색다른 재미를 주는 작품입니다. 특정 사물을 사진으로 찍어서 복제한 후에 설치하면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갈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데요. 이를 통해서 전혀 탈출구가 없어보이거나 올라갈 수 없을 것 처럼 보였던 곳에 이용자가 직접 길을 개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귀여움이 묻어나는 비주얼과는 달리, 화끈한 난이도를 가지고 있음에 따라 도전 욕구를 자극하기에 충분합니다. 자신만의 파훼법을 만들어가는, 그리고 고유의 감성을 갖춘 인디 플랫포머 게임 '셔터냥'을 함께 만나보도록 하시죠.

▶ 사진 찍는 귀여운 고양이와 함께하는 매콤한 플랫포머, '셔터냥'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