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EA] EA는 ‘The Sims4’에 새로운 아이템 팩 ‘The Sims 4: 뚝딱뚝딱 뜨개질’ 을 29일 스팀, 오리진, 맥,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The Sims 4: 뚝딱뚝딱 뜨개질은 2019년 3월 초에 진행됐던 커뮤니티 투표를 기반으로 제작된 아이템팩이며, 올해 실제 팩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테마와 아트 스타일, 심 만들기 어셋, 그리고 팩의 타이틀과 아이콘 선정에까지 플레이어들의 선택으로 만들어진 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순간이 찾아온다. 이 아이템팩은 흔들의자, 털실, 니트 옷,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포함한 많은 새로운 아이템을 제공한다.
플레이어가 뜨개질 스킬을 올리면, 니트 지식을 다른 심에게 전수해 주거나 새로운 뜨개질 스타일을 해제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또한 온라인 게임 마켓 플레이스인 “Plopsy”에서 뜨개질로 만든 아이템을 판매해 핸드메이드 온라인 상점을 운영할 수 있다. 또한 실로 만들어진 작은 캐릭터가 자신의 실타래를 풀어 자신의 인생보다 더 커 보이는 여정을 떠나는 특별한 게임, Unravel (EA Originals)의 귀엽고 작은 캐릭터 야니(Yarny)도 등장한다.
또한 팬들은 18일 오후 3시에 방송되는 The Sims Spark’d라는 이름의 현실 세계에서 진행되는 완전 새로운 경쟁 콘테스트 시리즈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