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미스터리 호러 보드게임 '광기의 저택' 영상 공유 이벤트 개최

기사등록 2020-07-01 19:57:50 (수정 2020-07-01 19:14:0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코리아보드게임즈] 코리아보드게임즈에서는 미스터리 호러 보드게임 ’광기의 저택’의 영상 공유 이벤트를 개최했다.

‘광기의 저택’은 애플리케이션 연동을 통한 진행의 편리함과 뛰어난 음향효과, 미스터리한 스토리와 다양한 등장인물 등 다양한 매력으로 보드게이머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보드게임이다.

코리아보드게임즈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광기의 저택’ 소개 영상은 게임 특유의 긴장감과 으스스한 기운이 잘 느껴져서 ’광기의 저택’을 해보지 않은 사람들에게 게임의 매력을 잘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영상 공유 이벤트는 ’광기의 저택’ 소개 영상을 시청하고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이다. 영상을 시청한 다음 자신의 SNS에 ‘#여름에는 #공포보드게임 #광기를마주하라’ 총 3가지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고, 다이브다이스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물 URL을 남기면 된다. 당첨 확률은 SNS에 공유를 많이 할수록 올라가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광기의 저택 확장 ’끔찍한 여정’ 한국어판, 10명에게는 ’회오리 슛 문어축구’가 증정된다.

기간은 1일 부터 10일 자정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7일에 다이브다이스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