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리뷰/프리뷰

[신작엿보기] 이번에는 매직 미사일을 강화할 차례! 마법미사일 키우기

김규리 기자

기사등록 2020-03-26 11:31:50 (수정 2020-03-26 11:20:2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뭐 뭐 키우기로 명명된 클리커 게임은 셀 수도 없이 많죠. 게임성이 단순하고 재미 요소도 알려진 편이라 초반 진입은 쉬워도 오래 붙잡아 두기는 어려운 그런 장르이기도 한데요, 이번에 소개할 게임도 이러한 클리커 장르 게임입니다. ‘코딩가이’의 ‘마법미사일 키우기’입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먼저 마법사 캐릭터가 등장하고, 화면 반대쪽에서 좀비들이 러시해 옵니다. 화면을 터치하면 매직 미사일을 발사하여 쓰러뜨리죠. 좀비를 일정량 쓰러뜨리면 스테이지 보스가 등장하고, 이조차도 물리치면 유료 재화를 포함하여 다량의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강화 대상은 2개, 마법사 지팡이와 매직 미사일 2종으로 나뉩니다. 길고 긴 쿨타임을 가진 다른 마법도 존재하지만 주 공격 수단은 매직 미사일입니다. 이후는 이제 터치와 강화의 반복이죠.

영상 광고가 곳곳에 존재하여 광고를 본 후 버프 효과를 얻거나 보상을 몇 배로 더 받는 등의 추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개발사 코딩가이의 전작이 '마법사 키우기'인데 방식과 UI 면에서 느낌이 매우 비슷하네요. ‘코딩가이’의 ‘마법미사일 키우기’였습니다.

◆ 마법미사일 키우기 플레이 영상

서비스 코딩가이
플랫폼  AOS
장르 클리커
출시일 2020.03.20
게임특징 
 - 마법사키우기 후속작

[김규리 기자 gamemkt@chosun.com] / [박성일 기자 zephyr@chosun.com] [gamechosun.co.kr]

김규리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