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박솔미 일상 속 남편 한재석은 늘 베일 왜?

기사등록 2020-03-07 11:50:06 (수정 2020-03-07 11:50:0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배우 박솔미가 남편인 배우 한재석과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박솔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과 자녀들이 다정하게 지내고 있는 일상을 공개하면서 행복감을 표현했다.

특히 박솔미의 사진 속 한재석은 늘 뒷모습만 보이는가 하면 얼굴을 가리는 등 대부분 베일에 싸여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재석은 자기 관리에 매우 꼼꼼한 연예인 가운데 한 명으로  꼽힌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박솔미가 자신의 SNS에서 조차 배우 한재석의 민낯을 공개하기가 조심한 모습으로 보인다.  

그러나 한재석의 일상을 궁금해하는 팬들은 부인과 자녀들 사이에 등장한 한재석의 뒷모습에도 고마움을 표현하고 있다.  팬들은 "재석 오빠가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는 모습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박솔미는 최근 종편 채널 A 예능프로그램 '아빠본색'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8일 방송될 분량에선 함께 출연중인 소유진과 심진화, 이시영과 함께 설산 등반에 나선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솔미는 이번 여행에서 세안 제품과 화장품을 챙겨오지 않아 다른 출연진에게 빌려 쓰는 등 허당미로 볼거리를 더했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더셀tv팀  press011@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