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e스포츠

게임코치, 상하이 BlueHas 및 젠지 DNCE 신규 코치로 영입

기사등록 2019-12-19 09:37:19 (수정 2019-12-19 09:16:0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게임코치] 국내 e스포츠 교육기관 게임코치 아카데미(이하 ‘게임코치’)가 지난 시즌 오버워치 리그(OWL) 상하이 드래곤즈에서 감독으로 활약했던 위승환(BlueHas)와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OWC) 젠지에서 선수로 활약했던 김세용(DNCE)을 신규 코치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위승환 코치는 중국의 프로게임단인 wNv에서 선수로 활동한 후 2017년부터 콩두 판테라 코치, 상하이 드래곤즈 감독으로 활동했다. 특히 상하이 드래곤즈에서는 팀의 창단 후 오버워치 리그 첫 승 및 스테이지 우승을 이끈 바 있다.

김세용 코치는 콩두 운시아와 유럽의 삼성 모닝 스타즈(Samsung Morning Stars)에서 활동했으며 최근까지 젠지 선수로 활동하면서 2019년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 준결승 진출 및 넥스트컵 스프링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게임코치 이승훈 원장은 “얼마 전까지 현역으로 활동하면서 대내외적으로 인상적인 모습들을 많이 보여준 위승환, 김세용 코치에게 기대가 크다. e스포츠 전문 아카데미인 게임코치와 두 코치의 경험과 지식들이 잘 조화를 이루어 수강생들에게 고품질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