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유니즈소프트, ‘판다독백화점을부탁해’ 원스토어 베타게임존 출시

기사등록 2019-09-16 16:41:51 (수정 2019-09-16 16:14:0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유니즈소프트] 게임 전문개발사 유니즈소프트(대표 윤요환)는 경영시뮬레이션 SNG ‘판다독 백화점을 부탁해’가 금일 원스토어를 통해 베타 출시했다고 밝혔다. 

‘판다독 백화점을 부탁해’는 네이버 인기 캐릭터 ‘판다독’을 이용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판다독과 함께 나만의 백화점을 경영하는 게임이다. 판다독은 2009년부터 16년까지 7년간 네이버 웹툰으로 연재한 인기 웹툰 캐릭터이다. 네티즌 평가점수 10점만점에 9.8을 기록한 인기 캐릭터이며 2010년에는 총 27개국으로 진출한 글로벌 IP로 전 연령대 모두 골고루 사랑을 받고 있다. 

‘판다독 백화점을 부탁해’는 판다독이 백화점의 매니저가 되어 백화점의 매장 인테리어 배치와 업그레이드 등의 업무를 통해 매장을 운영하는 경영 SNG 장르의 모바일게임이다. 점원을 채용하고 5개의 능력치와 2개의 스킬을 육성하며 경영성과에 따라 획득된 골드를 통해 백화점을 증축하기도 한다. 또한 획득된 자원을 통해 직원, 기술만 아니라 지역에 대한 투자도 가능하다. 

총 48종 캐릭터의 콜렉션이 가능하며 다수의 플레이어들이 함께 즐기는 콘텐츠로는 협회를 통한 길드 시스템이 있다. 협회원들이 협회에 직접 투자하거나 협회 연구를 통해 더 강한 협회가 될 수 있으며 그 외에 최고의 백화점을 겨루는 랭킹 시스템, 룰렛/뽑기와 같은 미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원스토어 베타테스트 기간은 9월 16일부터 9월 25일까지이며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모든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다. 레벨 30 달성 후 설문조사 참여자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하여 게임캐쉬 10,000원을 지급한다. 베타게임 ‘판다독 백화점을 부탁해’는 원스토어에 접속하여 게임 - 신규출시 메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