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캐주얼 요리게임 ‘마이리틀셰프’, ‘팬 아트 공모전’ 개최

기사등록 2019-08-26 14:19:37 (수정 2019-08-26 14:08:5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그램퍼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인 그램퍼스(대표 김케이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마이리틀셰프 팬 아트 공모전’을 오는 9월 4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팬 아트 공모전은 ‘마이리틀셰프’ 계정을 보유한 마이리틀셰프 팬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희망자는 ‘마이리틀셰프’와 관련된 내용의 팬 아트를 중심으로 그려서 공식 커뮤니티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또한, 마이리틀셰프의 공식 펜 아트 게시판이외에도 등록된 그림을 인스타그램에 올려도 참여가 가능하다.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할 때는 #마리셰 #마이리틀셰프X요기요 #마리셰이벤트 해시태그를 달아서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그램퍼스는 금일(26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 팝업을 통해서 이벤트가 진행되며, 응모된 작품의 공정한 심사와 더불어 추첨을 통해서 최종 수상작을 가릴 예정이다. 그램퍼스는 100명의 수상작을 선정하여 요기요에서 사용가능한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참가하신 모든 팬분들에게 이벤트 종료후 소정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램퍼스 그로스매니저 장우성 파트장은 “이번 펜 아트 공모전은 마이리틀셰프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팬 분들을 위해서 준비된 이벤트”라며 “단순한 게임에서 벗어나 주 타겟층에게 맞는 브랜드와의 호흡을 강화하기 위해서 이러한 팬 아트 공모전을 개최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게임 내에서는 다음달 17일 까지 게임 내 셰프미션을 통해서 누구나 할인 ‘2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특히 요기요를 처음 주문하는 소비자의 경우 ‘6천원 할인 쿠폰’이 더해져 최대 8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마이리틀셰프 게임을 통한 이벤트를 통해서 ‘무조건 1만원 할인’ 쿠폰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요기요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마이리틀셰프에서 사용 가능한 이벤트 게임 내 재화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마이리틀셰프 팬 아트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와 인게임 공지 팝업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