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섀도우건 레전드, 2019 구글플레이 어워즈 '가장 아름다운 게임' 선정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큐리어스팩토리] 매드핑거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FPS 게임 '섀도우건 레전드'가 2019년 5월 6일 발표한 2019 구글플레이 어워즈에서 '가장 아름다운 게임(Most Beautiful Game)'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8년 3월 출시된 섀도우건 레전드는 퀄리티, 조작성, 플레이 등 모든 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독창적인 이미지를 통해 예술성 또는 고유한 시각적 효과를 구현하거나 고급 그래픽 API 기능을 사용한 게임'으로 인정받았다.
 
매드핑거게임즈의 CEO이자 섀도우건 레전드의 디렉터인 마렉 라바스(Marek Ravas)는 "우리의 목표는 항상 하드코어 게이머들에게 PC나 콘솔 게임만큼 만족감을 주는 것입니다."라며 "수상은 결코 우리 목표가 아니었지만, 츄첼(Chuchel)같은 뛰어난 게임과 함께 '가장 아름다운 게임'에 선정된 것에 대해 무한한 기쁨을 느낍니다."라고 말했다.
 
2019 구글플레이 어워즈는 구글플레이와 플랫폼 팀이 앱 퀄리티/기술 퍼포먼스/혁신성 등을 평가하여 선정하며, 올해는 구글 I/O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발표되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